비타민: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비타민: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비타민: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사람들은 어떤 비타민과 미네랄이 제품에 들어있는지 보기 위해 쇼핑할 때 매일 캔과 박스를 체크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무엇이 필요한지, 어떻게 하면 그들의 몸이 그것들을 얻도록 도울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

이 글은 무기질과 비타민을 통해 건강해지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강화 우유를 마시는 것은 비타민 D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지만, 매일 일광욕을 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우유를 마시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햇빛을 많이 받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비타민 D 보충제를 첨가하고 싶을 것이다.

비타민 D는 뼈를 보호하고 뼈가 부서지는 것을 막는다.

때때로 당신이 잘 이해하지 못하는 이유로 당신의 몸이 아플 수 있다.

의사의 방문 일정을 잡지 말고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먹어라.

어유와 비타민 E는 긴장된 근육을 부드럽게 하여 근육통이나 통증을 완화시켜 주는 두 가지 보충제다.

의료비 지출 없이 더 나은 건강을 원한다면, 비타민과 미네랄이 그 묘기를 발휘할 수 있다.

어떤 비타민도 확실히 건강한 식단에 더해져 여러분이 느끼는 방식을 개선하고, 의사를 방문하는 횟수를 매달 단 몇 달러로 거의 하지 않게 할 것이다.

팝콘, 바나나, 유제품, 콩, 아스파라거스 같은 음식들은 모두 비타민 B2와 리보플라빈을 함유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부족하면 당신은 당신의 피부가 건조해진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리보플라빈은 빈혈, 백내장, 암 예방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건강하기 위해 보충제가 필요하다.

슈퍼마켓에서 발견되는 많은 음식들이 고도로 가공되었기 때문에, 영양가의 많은 부분이 고갈되었다.

간단한 종합 비타민은 영양을 증진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미 폐경을 겪었으면 태아 비타민 섭취는 피해야 한다.

많은 여성들은 그들의 머리카락이나 손톱을 위해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을 선택한다.

보통은 안전하지만, 그들의 높은 철분 함량은 가임기 이전의 여성들에게 과하다.

감귤류 과일은 비타민 C의 훌륭한 공급원이 될 수 있다.

다이어트를 충분히 하지 못하면 보충제가 최선이다.

이 중요한 비타민은 감기, 여드름, 잇몸병, 피부염, 위궤양을 치료하고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또한 ADHD, 알츠하이머병 그리고 다른 형태의 치매와 같은 심각한 상태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하고 싶을 때는 의사와 상담해야 영양소가 부족한지 알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보충제를 다루는 첫 번째 문제가 될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당장 어떤 제품이 필요한지 정확히 아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단지 조부모님들만큼 잘 먹지 못하고 있을 뿐이다.

기분이 나아지기 위해 매일 적절한 비타민을 섭취하도록 하고, 여러분의 몸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면서 잠재적인 감기는 피하도록 하라.

그들의 용기에 있는 음식 라벨을 보는 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충분하지만, 여러분에게 충분하지 않다.

비타민 섭취를 증가시키는 다른 방법들도 있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고 있다.

위의 조언을 당신의 삶에 적용하라.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의 건강을 통제하고 더 행복한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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