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이 따라야 할 메모리에 대한 조언

모든 사람이 따라야 할 메모리에 대한 조언

모든 사람이 따라야 할 메모리에 대한 조언

기억을 되살리는 것은 검색어에 들어가서 올바른 결과를 끌어 올리는 것만큼 쉽지는 않다.

이미 기억 속에 몰두해 있던 일들이 가끔 떠올리기 어렵게 된다.

기억력을 향상시키려면 다음 글을 보십시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사실이라면, 이 상황을 해결하는 최선의 방법은 한 시간에 한 번 정도씩 짧은 휴식을 취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마음을 조금 풀어준다.

이것은 당신의 뇌가 정보를 더 효율적으로 처리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정신을 고양시킬 수 있도록 니모닉 장치를 개발하는 것은 더 오랜 기간 동안 지식을 파악하는 좋은 방법이다.

메모리에 사용되는 니모닉 장치는 속기를 사용하는 작가들과 비슷하다.

단어와 특정 지식을 연관시키면 기억력에 대한 로드맵이 나온다.

공부를 할 때 여러 위치를 사용하는 데 최선을 다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뇌는 정보를 특정 위치와 연결하지 않고 장기 저장소에 보관할 수 있다.

동일한 위치 학습 자료에 갇혀 있는 경우 특정 위치에만 자료를 연결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생각해 보라.

여러분이 사물을 배우는 장소를 바꾸면, 정보가 여러분의 단기 기억에서 장기 기억으로 더 쉽게 이동하기 쉽다.

당신이 정말 기억하고 싶은 어떤 것 또는 누구라도 집중하라.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정보가 효율적으로 흡수되지 않는 방황하는 마음을 가질 수도 있다.

문제를 잊고 제시된 정보에 집중하십시오.

주제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 보고 그 정보를 기억 속에 태워라.

근육과 마찬가지로 뇌를 이용해 좋은 몸매를 유지해야 한다.

연구원들은 퍼즐 게임을 하는 것이 노망이 들 위험을 줄여준다는 것을 발견했다.

운동은 기억력에 엄청나게 유익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운동은 뇌로 가는 혈류를 자극하여 뇌에 더 많은 산소를 공급하고 건강을 유지시킨다.

기억은 뇌의 활동이기 때문에,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나아가 건강한 뇌를 유지하는 것이 기억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운동은 또한 당뇨병과 같이 기억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심각한 상태를 예방할 수 있다.

필요한 경우 보충제를 통해 매일 식단에 생선기름을 포함시키십시오.

오메가-3의 낮은 수치는 기억력이 나쁜 원인일 수 있다.

어유 보충제는 오메가 3를 식단에 넣기 위해 살 수 있다.

속담 사회적 나비가 되는 것은 실제로 기억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좋은 기분을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주변 환경을 인식하도록 도와준다.

외롭거나 우울할 때는 마음이 자극을 받지 않고, 뇌세포는 운동을 하지 않는다.

친구들과 가족들과의 흥미진진하고 흥미로운 대화는 뇌를 자극하고 운동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이것은 기억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기억하고자 하는 정보를 뇌에 이미 저장한 정보와 연결하려면 이 시간을 활용하십시오.

이러한 유대관계를 형성하는 것은 여러분 자신의 장기 기억력에 전념하는 새로운 지능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정보를 연관시킨다면, 그것은 당신이 사물을 더 시기적절하게 기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달력, 의제 및 기타 계획자를 활용한다.

데이 플래너를 구매하고 중요한 것은 무엇이든 적어라.

스케줄을 짜서 정기적으로 확인해서 어떻게 지내는지 확인해 봐.

사물을 기억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오직 뇌에만 의존하지 않는 것이다.

이것은 매일 기억력 상실을 가지고 더 쉽게 살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기억력 상실에 대한 통제 수단을 어느 정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을 적용하여 기억력을 가지고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결과를 경험하지 않는지 알아보세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