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폐쇄적인 수면 무호흡에 대처하기 위한 힌트

당신의 폐쇄적인 수면 무호흡에 대처하기 위한 힌트

당신의 폐쇄적인 수면 무호흡에 대처하기 위한 힌트

코 고는 것이 나머지 필요한 것을 얻는 데 방해가 되는 겁니까? 만약 그렇다면, 수면 무호흡증이라고 불리는 더 위험한 코골이를 갖게 될지도 모른다.

상황이 이렇다고 조바심내지 마라.

다음의 정보는 훌륭한 학습 도구다!

과체중은 수면 무호흡의 주요 원인이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고 과체중이라면, 몇 파운드를 감량해 보아라.

규칙적인 체중 감량 계획을 따르고 운동하는 것이 최선의 전략이다.

몇몇 연구들은 또한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수면 무호흡증 환자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마우스 가드를 사용하면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기도를 정렬시킴으로써 밤에 여러분이 제대로 호흡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필요하면 의사에게 마우스 가드를 맞을 준비를 해라.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데 가장 적합한 CPAP 장비가 무엇인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기계의 크기뿐만 아니라 소리가 얼마나 큰지 알아야 한다.

이 기계들 중 몇몇은 정말 작고 거의 소리를 내지 않는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훌륭한 CPAP 제조사들을 안내할 수 있을 것이다.

담배도 피우고 술도 마시니? 이런 끔찍한 버릇을 버려라.

이런 악덕을 사용하면 기도에 해가 될 수 있다.

술은 기도가 이완되어 기도가 무너지기 쉬우며, 흡연은 기류가 흐르지 못하게 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그만두고 싶지 않다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하지 마라.

수면 무호흡증 증상 완화를 원한다면 목관악기를 연주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독일의 한 연구는 디데리두라고 불리는 악기를 연주하는 것이 당신의 상부 기도의 근육을 단련하고 강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당신은 목 근육을 뻣뻣하게 할 수 있고, 이것은 목 근육을 통해 더 많은 공기가 흐르도록 도와줄 것이다.

규칙적인 놀이는 이러한 근육이 제 기능을 하게 하고 평화로운 밤의 휴식을 취하게 함으로써 수면무호흡증의 발생을 현저하게 줄일 수 있다.

건강한 방법으로 먹는 것은 살을 빼고 무호흡증을 퇴치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나쁜 식이요법이 수면 무호흡증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알고 놀란다.

좋은 영양분은 수면 무호흡을 포함한 많은 의학적인 조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술을 많이 마시지 마라.

술은 몸의 모든 근육을 긴장감을 잃게 한다.

비록 여러분이 긴장을 푸는 효과를 즐길 수 있지만, 이것은 수면 무호흡증 증상에 기여할 수 있다.

목 근육이 영향을 받아 호흡곤란을 일으킬 수 있다.

반드시 술을 마셔야 한다고 생각되면, 자주 마시거나 잠들기 전에 마시지 않도록 하라.

수면 무호흡증은 매우 심각한 질환일 가능성이 있다.

본인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갖고 있는 것으로 의심되면 의사에게 예약을 해서 곧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중요하다.

공식적인 진단은 당신이 정말로 수면 무호흡증이 있는지 여부를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수면무호흡증의 원인은 해결책만큼이나 많다.

이 기사는 수면 무호흡증을 다룰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알려 주었다.

이제, 여러분은 숙면을 취하는 올바른 길을 가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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